‘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조감도
대림산업이 지난 16일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을 오픈했다. 이번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함께 공개한다. 무엇보다 대림산업만의 빼어난 상품으로 선보여 청약 대기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진화된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 구성에 ‘호평’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단지로 선보인다.
또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4베이(Bay) 맞통풍 평면 구성(전용면적 84㎡A∙C, 112㎡A 해당)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펜트하우스로 공급되는 110㎡ 6세대는 5베이(Bay)에 테라스가 제공된다.
주택전시관을 들린 삼산동에 거주하는 주모씨(39세)는 “순천에 두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에 관심을 갖고 눈 여겨 보고 있었다”며 “기본적인 입지도 워낙 좋은데다, 주택전시관을 방문해 그간 순천에서 볼 수 없었던 상품 구성을 직접 눈으로 살펴보고 설명을 들으니 더 만족스럽다 ”고 전했다.
모든 세대에 60㎜ 층간 차음재도 적용했다. 층간소음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난방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다. 이중 창호 시스템을 적용해 외부 소음과 냉기를 차단해 쾌적한 주거환경 유지를 돕는다. 커뮤니티시설 차별화에도 힘썼다. 탕을 갖춘 남녀 사우나, 실내놀이터, 게스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일부 스크린골프연습 타석 적용), 독서실과 스터디룸 등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시설도 적용될 계획이다.
향후 청약 일정은 27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수)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4일(수)에 진행되며, 11월 16일(월)~19일(목)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