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LG전자, 신제품 트롬 스타일러 5인 체험단 모집

입력 | 2020-11-09 14:16:00


 LG전자는 네이버 대표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신제품 ‘LG 트롬 스타일러’ 및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커뮤니티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 및 SNS 등에 공유한 후 신청서 양식에 맞춰 공유한 URL과 함께 개인 정보를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발해 12월부터 약 2개월간 새롭게 출시한 LG 트롬 스타일러 또는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총 7건의 후기 포스팅 미션을 부여한다.  모든 임무를 완수하면 LG 트럼 스타일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등 당첨자(3명)에게는 ‘LG 톤 프리 무선 이어폰’, 참가상 당첨자(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신제품 트롬 스타일러는 스타일러 최고급 모델인 블랙에디션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상의 5벌과 바지 1벌을 포함해 최대 6벌까지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 품목 중 하나인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는 자연을 닮아 차분한 느낌의 ‘미스트 그린’, 공간에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미스트 베이지’ 2종 색상으로 처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에는 LG전자의 특허 기술인 무빙행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무빙행어 플러스’를 적용했다. 무빙행어 플러스는 분당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바람으로 털기 힘든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롱코트 등 길이가 긴 옷을 감안해 옷걸이 거치대를 이전 모델 대비 최대 2.5cm 높이고, 무거운 옷을 걸기 쉽도록 옆에서 안쪽 방향으로 걸 수 있게 바꿨다.

물을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을 의류에 분사해 탈취, 살균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바지 관리기에 ‘바지 필름’을 새롭게 추가해 밀착력을 높여 더욱 정교하고 편리하게 바지 주름선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LG 트롬 스타일러와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스타일러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보고, 사용을 일상화하면서 옷 관리는 물론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