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비비, 세계 뮤지션들과 한 무대…제이지·AC 밀란 ‘온라인 콘서트’

입력 | 2020-11-12 12:34:00


가수 비비(BIBI)가 급부상 중인 세계 뮤지션들과 한 무대에 선다.

11일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비비는 오는 20일(유럽 중부 표준시각 기준) 열리는 ‘프롬 밀란 위드 러브 : 넥스트 젠(From Milan with Love: Next Gen)’ 콘서트에 한국 대표로 무대에 오른다.

이 콘서트는 세계적인 힙합 스타 제이지(Jay-Z)가 이끄는 레이블 ‘락 네이션(Roc Nation)’과 이탈리아 명문축구단 AC 밀란 (AC Milan)이 공동 주최하는 온라인 언택트 라이브쇼다.

지난 3월 락 네이션과 AC 밀란의 공동주최로 열린 ‘프롬 밀란 위드 러브’는 앨리샤 키스, 로빈 시크, 켈리 로랜드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세계에서 떠오르는 재능있는 신인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세계적 뮤지션 DJ 칼리드의 진행과 함께 세계 5대륙을 대표하는 신인 아티스트 10명의 무대가 공개 될 예정이고 비비는 한국 대표이면서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

타이거JK, 윤미래가 발견한 비비는 힙합과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두루 소화하고 있다. ‘비누’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KAZINO)’ ‘자국’ ‘안녕히’ ‘쉬가릿’ 등 발칙한 솔로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기획, 연기까지 가능하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