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20’ 특급호텔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해피아워’.
분위기 있는 객실서, 음식을 한 번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리 베리 베리’.
롯데호텔 서울은 연말 전용 세 가지 패키지를 내놨다. 이달 15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이풀 홀리데이’ 패키지는 매년 색다른 콘셉트로 인기가 많은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레스토랑 상품권(5만 원)을 제공한다.
이달 27일부터 연말까지 투숙 가능한 ‘이어 엔드(Year-End) 홈 파티’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겸용 연말연시 패키지다. 스테이크가 포함된 ‘인룸 다이닝 홈파티 스페셜’이 제공되고 아이를 동반하거나 친구와 함께 이용하는 투숙객 등 맞춤형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이어 엔드’ 패키지는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스페셜 메뉴,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한다.
서울 강남구 파크하얏트 서울은 12월 한 달간 ‘룸콕 페스티브 룸서비스’ 메뉴를 운영한다. 오븐에 구운 안창살구이 등을 가득 채운 서프 앤 터프, 콜드 컷과 프리미엄 치즈 플레이트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율로그 케이크, 무알코올 칵테일까지 안전한 객실로 가져다준다. 요리와 함께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뵈브클리코 퐁사르당 옐로 레이블, 오 봉 클리마 등 총 4종의 와인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안전하고 오붓하게… 객실서 프라이빗 파티
켄싱턴호텔 여의도 ‘크리스마스 인 뉴욕’.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센스 오브 셀러브레이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상위 객실인 스위트룸에서 파티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센스 오브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연말까지 판매한다. 복층 구조의 약 330m²(100평) 규모 객실에는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 2층에는 원형 욕조가 갖춰진 넓은 욕실이 있어 파티, 휴식을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다. 1박과 함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4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국적인 도심 풍경을 자랑하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12월 한 달간 최대 8명이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앰배서더 스위트 객실은 별도의 다이닝 룸과 2개의 욕실, 침실이 분리돼 있어 다양한 파티와 휴식을 한 객실 안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파티 데커레이션 용품을 웰컴 선물로 제공하고 오후 4시까지의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포함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음 달 14일 연인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및 가족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이스링크를 개장하는 기념으로 도심 속에서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내년 2월 21일까지 판매한다. 스탠더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등이 포함된다.
객실 이용 안해도 OK… 뷔페 레스토랑서 ‘맛있는 디너’
파크 하얏트 서울 ‘룸콕 페스티브 룸서비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매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딸기 뷔페 ‘베리 베리 베리’가 올해도 선보인다. 내달 4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달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하면 10% 할인 혜택과 함께 티백 세트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황태호 기자 taeh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