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프리미엄뷰]미세전류가 피부 깊은 곳 자극… ‘빛나는 얼굴’ 되찾으세요

입력 | 2020-11-24 03:00:00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
전용 제품과 사용 시 피부톤 개선 효과
69g 초경량 휴대 간편… 세척도 쉬워




글로벌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뉴스킨이 피부 본연의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를 출시했다.

최근 집에서 직접 피부 관리를 하는 ‘홈뷰티족’이 늘면서 뷰티 디바이스 수요가 늘고 있다.뷰티 디바이스는 집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여러 업체에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고 특히 데일리용은 매일 사용해야 하는 만큼 소비자들은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해야 한다.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 구매 Check List 1… 작고 가벼워서 휴대성이 좋은지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는 작고 가벼워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크고 무거우면 휴대성이 떨어진다.

글로벌 뷰티 헬스케어 기업 뉴스킨의 에이지락 부스트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중 가장 가벼운 초경량(69g)이다.

초경량이지만 안전성이 높은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안정적으로 전력이 공급된다. 8시간 완충한 뒤 1일 1회 사용 기준으로 약 한 달간 쓸 수 있다.

무선 충전 타입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버튼 없는 터치패드 형식으로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시할 뿐만 아니라 내부 침습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보다 견고하게 높은 완성도를 선보인다.


Check List 2…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싶을 만큼 효과가 좋은지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를 꾸준히 사용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확인해봐야 하는 것은 바로 피부 개선 효과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직접 체감하는 효과가 없으면 꾸준히 사용하기 어렵다.

에이지락 부스트는 뉴스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불규칙한 변동주기 미세전류를 이용한 ‘마이크로 커런트’를 사용한다. 2.4초마다 +와 ―를 반복하는 전하 균형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지속적으로 새로운 자극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올려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기능성 전용 제품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환하게 밝아지는 피부톤 개선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비타민C, 바다 수선화라 불리는 씨대퍼딜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티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보습효과도 탁월하다. 소듐아세틸레이트, 하이알루로네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소듐 PCA로 구성된 플럼핑 블렌드가 피부 밑바탕부터 수분감을 전달해 바로 느껴지는 촉촉함과 마르지 않는 수분으로 다각도 보습 광채를 선사한다.


Check List 3… 사용법이 간단해서 매일 사용해도 번거롭지 않은지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라면 사용법 또한 간결해야 한다. 단순해야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

에이지락 부스트는 트리트먼트 후 얼굴을 닦아내거나 세안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클렌징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하고 에센스 단계에서 트리트먼트한 뒤 남아 있는 전용제품을 두드려 피부에 흡수시키면 된다. 하루 1번 2분 동안 사용하면 스킨케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세척 또한 간편하다. 사용 직후 헤드 부분을 흐르는 물로 씻으면 된다. 흐르는 물로도 쉽게 제거되지 않는 잔여물이 있을 경우엔 물 세척 후 부드러운 수건이나 천을 이용해 헤드 틈새를 닦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