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KB생명보험X하현우, 전 국민 극복 송 ‘Higher’ 공개…국민참여 뮤비도 제작

입력 | 2020-12-08 11:00:00


 KB생명보험(대표 허정수)은 가수 하현우(국카스텐)와 손을 잡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전 국민 극복 송 프로젝트의 결과물 ‘하이어(Higher)’를 유튜브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Higher’는 지금 힘든 시기가 반드시 끝날 것이라는 희망적인 가사를 담고 있으며 하현우가 특유의 힘 있는 가창력으로 이를 전달한다.


극복 송 ‘Higher’ 뮤직비디오도 제작한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를 진행해 전 국민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제작, 오는 1월 15일 공개할 예정이다. 챌린지는 기타를 치며 부르거나 립싱크, 안무 등 자신만의 재치 넘치는 다양한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응모작을 접수하며, 그 중 일부를 선정하여 총 상금 600만 원을 비롯해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해당 프로젝트를 더 널리 알리기 위한 전파 이벤트와 KB생명보험의 공식 채널인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구독 추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랜덤 선정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KB생명보험은 이번 전 국민 극복 송 프로젝트와 관련해 “KB생명보험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함께하는 사회, 동행을 실천하고자 이전부터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지원사업’을 세이브더칠드런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공유 횟수, 챌린지 참여 작 등을 합쳐 10만을 달성할 경우 최대 1억 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 국민 극복 송 프로젝트 ‘Higher’와 관련하여 자세한 챌린지 참여 방법과 이벤트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