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G마켓,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신상 케이크’ 25% 할인

입력 | 2020-12-18 09:39:00

‘슈퍼프라이데이’ 이번 주 연말 홈파티 콘셉트
타임특가 3시간 동안 던킨도너츠 커피 40% 할인




G마켓이 18일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케이크 3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 3시간 동안 인기 e쿠폰 상품을 40% 할인하는 타임특가도 운영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전 ‘슈퍼프라이데이’ 행사 일환으로 운영된다. 18일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 콘셉트로 e쿠폰을 구성했다.

이번 할인 대상 제품인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3종은 이달 신상품으로 인기 캐릭터 그림책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가 적용됐다. 모두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큐브 아이스크림 받침대를 열면 윌리 피규어가 보이는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와 굴뚝을 끌어올리면 초콜릿이 나오는 ‘홀리데이 위드 해피하우스’, 돋보기로 윌리를 찾을 수 있는 ‘홀리데이 위드 스위트 캐치’ 등 3종을 2만 원대에 선보인다. 상품을 구매한 후 받은 모바일 e쿠폰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타임특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를 2만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40% 할인된 1000원대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올해는 집에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아 신상 케이크를 단독 특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G마켓에서 판매하는 e쿠폰의 경우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연말 선물로 활용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