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띠어리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 론칭

입력 | 2020-12-22 03:00:00

[Fashion Info]집에서도 멋스럽게∼ ‘집콕’ 패션이 뜬다!





라운지웨어로 구성된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 출시

부드러운 니트 소재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디 집업 카디건과 밑단 슬릿 장식이 포인트인 팬츠로 구성된 띠어리의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에서 집 안팎에서 입기 좋은 라운지웨어로 구성된 ‘럭스 라운지(Luxe Lounge)’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집업 후디 점퍼와 조거 팬츠로 연출한 ‘집콕’ 패션. 코트나 오버사이즈 패딩과 스타일링하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고 재택근무가 확대되는 현 상황에 맞춰 실내와 집 근처에서 편안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의상들을 선보인 것이다. 고급스러운 실크 저지 소재를 주로 활용해 띠어리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을 표현했으며 민소매와 긴팔 티셔츠, 후디, 스웨터, 조거 팬츠, 와이드 팬츠 등 총 32개 남녀 의상으로 구성했다. 실크 저지 소재의 터틀넥 민소매와 긴팔 티셔츠를 비롯해 밴딩 디테일로 편안함을 강조한 와이드 팬츠, 조거 팬츠 등이 여성들에게 인기다. 기본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와 팬츠 및 양옆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울 소재 후디 스웨터와 조거 팬츠, 오버사이즈 크루넥 스웨터 등은 남성을 위한 ‘집콕’ 패션으로 추천한다.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은 전국 띠어리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한다. 띠어리는 온라인 사업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국내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으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도 입점했다.


서울을 위한 로고 상품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

로고로 장식한 셔츠와 후디 스웨터로 구성한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


띠어리는 지난 11월 ‘서울’만을 위한 첫 로고 상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최초 로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구성된 ‘띠어리 서울(Theory Seoul)’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 것. 컬렉션은 남녀 공용 후디 스웨트와 남성과 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가슴 부분에 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 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후디 스웨트는 남녀 공용 스타일의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하고, 밀도 있게 짜인 프렌치 테리 소재로 제작해 형태감이 좋고 착용감이 부드럽다. 여유 있는 루즈 핏을 적용한 반팔 티셔츠는 착용감이 부드러운 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