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분양금 100% 반환형… 신규 회원에 무료 20박 제공

입력 | 2020-12-24 03:00:00

일성리조트




국내 최상위의 예약 이용률을 자랑하는 일성리조트가 특별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일성리조트는 직영체인 보유 수, 전통 등 여러 가지 면에서 국내 상위에 있다. 워터파크나 스키장 등 부대시설과 놀이시설이 없는 것이 단점이지만 국내 콘도회사 중 가장 예약이 잘되는 것이 장점이다. 워터파크와 스키장은 타 회사와 업무제휴를 맺어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을 구입하면 회원등록을 추가로 할 수 있다. 회원권 하나로 여러 사람이 두루 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간 이용 횟수도 늘어 그만큼 이용가치도 높아진다. 특별회원 신규 가입 시 무료숙박권 20장과 사우나 무료이용권 20장이 제공된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한 가족에게 유용하며 사업자의 경우 직원, 거래처 등에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2명에 한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의 사우나를 계약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의 그린피 할인 및 부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기명과 무기명 회원권 분양가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해 가족뿐 아니라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분양 승인을 허가받은 정회권으로 한정된 인원에게만 회원권을 분양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을 100%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객실 크기별로 골드(94.30m²), 로열(111.80m²)로 나뉘며 분양가는 골드 713만 원, 로열 932만 원이다. 한모 씨는 “일성리조트 골드타입 회원권을 구입해 가입 시 제공 받은 무료숙박권으로 일성 설악콘도를 실제 이용해보니 리뉴얼을 해서 대체로 깨끗하고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에 있는 직영체인 7개(설악, 제주비치, 경주, 지리산 등)와 제휴 체인 7개(서울, 횡성, 제천, 울릉도 등)를 포함해 14곳의 체인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권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하거나 휴대전화로 주소와 이름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면 회원권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발송해준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