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 논현
서울 강남 도심 속 인피니티 풀을 갖춘 강남 오피스텔 ‘아츠 논현’이 분양 중이다.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 아츠 논현은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의 복합주거단지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면적 38∼51m² 24채, 오피스텔 전용면적 40∼75m² 42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돼 있다. 1, 2인 가구를 위한 시설로 단층과 복층 구조가 있다.
단층은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며 복층형은 6m의 층고로 설계돼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구 전면에 통유리가 설치돼 개방감이 크고 내부에는 1949년 독일 뮌헨 AICH에서 설립된 유럽 명품 키친 퍼니처 브랜드인 BULTHAUP을 적용했다.
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루프톱에 마련돼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입주민 전용 공간인 인피니티 풀은 시시각각 달라지는 강남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을 즐길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아츠 논현은 논현동 골든 블록의 중심지역에 있어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강남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지리적 장점뿐 아니라 차별화된 고급 입주민 전용 서비스로 분양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