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제2기 영업 마케팅 최고위 과정’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자유로이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구매 결정 전 이미 철저한 사전조사를 마친 소비자에게 더 이상 전통적인 영업 방식은 통하지 않는다. 이제는 영업도 변화한 시대에 맞춰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계획해서 움직여야 한다. 무엇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와 함께 살아가는 현 시대에 맞춰 많은 것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맞는 새로운 영업 및 마케팅 방식이 필요하다.
연세대는 저성장시대를 돌파하는 키워드로써 보다 전략적인 영업·마케팅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연세 영업 마케팅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과정 참가자들에게 부여되는 수료 시 특전 또한 무시하지 못한다. 세브란스 체크업(세브란스빌딩-서울역) 건강검진 시 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업계 최고 전문 교수진의 적극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원우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지식공유와 창조적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해 영업 및 마케팅 관련 교류의 활성화를 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총장 명의의 수료증 또한 주어진다.
연세 영업 마케팅 최고위 과정의 교육은 2021년 3월 10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7월 7일까지 한 학기 과정으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50분부터 9시 10분까지 석식 포함 매주 2개의 강연이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50명이며 참가 대상은 매출 성장 전략을 고민하는 기업 경영자 및 임원, 영업·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싶은 기업 중간관리자 및 담당자,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사람 등이 해당된다.
강의는 연세대 신촌캠퍼스 내 동문회관에서 진행되며 원서접수 마감은 3월 3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