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의 유튜브 채널 ‘딘가딘가’에서는 ‘딘딘x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EP.7 ’첫날밤 한 잔‘ 영상 갈무리
조현영이 딘딘의 전 남자친구 언급에 진심으로 분노한 감정을 표시했다.
지난 24일 딘딘의 유튜브 채널 ‘딘가딘가’에서는 ‘딘딘x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EP.7 ’첫날밤 한 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두사람은 결혼후 첫날밤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둘은 각자 샤워를 마치고 피자와 맥주를 마시면서 추억 토크를 시작했다.
추억 토크 소재가 고갈되자, 딘딘은 제작진을 향해 “혹시 우리한테 뭐 궁금한 거 없었냐? 라고 물었고, 조현영 역시 ”제게 궁금했던 것은 없었는지?“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딘딘은 조현영을 바라보며 ”없을 것 같다 ’알렉스가 발 닦아줬어요‘ 뭐 이런 거?, 아니면 아마도 없을 것이다“라며 뜬금없이 전 남자친구를 소환했다.
이에 조현영은 ”아 진짜 매를 부른다. 매를 불러“라고 진심으로 분노하며 딘딘을 노려봤다.
딘딘과 조현영은 16년 지기 친구사이로 중학교 시절 2주간 교제한 적이 있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누리꾼들의 추천으로 현재 가상 결혼 콘셉트의 유튜브 영상을 촬영 중이다.
한편 지난 2015년 조현영은 가수 알렉스와 12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사이임을 밝히며 공개 연애를 이어왔으나, 2017년 2월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