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광수가 이벤트 해줬나?…28번째 생일 맞은 이선빈 ‘행복 인증샷’

입력 | 2021-01-09 01:54:00

배우 이선빈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이선빈이 생일을 맞아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인증샷을 전했다.

이선빈은 8일 자신의 SNS에 “2021.01.07 My birthday. 행복으로 가득하게 채워줘서 감동이고 모두 고맙고 내가 보답할게요. 내 사랑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선빈은 “올릴 게 너무 많아 정리도 안되는 중이야, 울 ‘해콩이들’ 축하 인증샷 찍고 고르고 또 찍고 고르는 중”이라며 생일에 받은 많은 사랑에 행복한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이날 그가 공개된 사진에는 28번째 생일을 맞이한 이선빈이 케이크와 꽃을 들고 생일을 만끽하는 모습들이 담겼다.

또한 여러가지 음식들과 ‘해피버스데이’라는 작은 푯말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다른 장소에서 케이크에 붙여진 촛불을 끄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보며 일부 누리꾼들은 연인 이광수와 축하한 것도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성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늘 행복한 하루 보낸 것 같아 너무 기분 좋아요”, “내 생일보다 더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그 분이 오셨나요? ^^”라면서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이선빈은 2018년 부터 배우 이광수와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OCN 드라마 ‘번외수사’, 영화 ‘오케이 마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