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ITX 타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입력 | 2021-01-15 03:00:00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DL이앤씨는 1월 경기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480 일원에서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m² 총 472채 규모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가평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청약 및 대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직선거리 1.5km 내에 경춘선·ITX 가평역이 있다. ITX를 이용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6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가평역에서 4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마석역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정차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는 가평읍 주거중심지에 조성돼 주변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반경 1km 내에 하나로마트와 전통시장인 잣고을 시장(5일장)이 있다. 가평군청을 비롯한 관공서, 은행, 의료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가평초, 가평중이 반경 300m 내에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1.5km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인 한석봉 어린이집, 가평 어린이집과 다수의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있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e편한세상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가평 최초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본보기집은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623(경춘선 가평역 인근)에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