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출시 기념 캠페인 진행
미국 시장 내 프리미엄 생수 1위 브랜드 ‘피지워터’는 지난해 12월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출시를 기념해 FIJIFit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해당 비디오에는 김아랑 선수가 훈련 중 또는 그녀의 여가 생활 속에서 피지워터를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캠페인에서 김아랑 선수와 함께하는 피지워터 700mL 스포츠 캡은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또 무엇보다 편리한 스포츠 캡(flip-top)이 달려있어 다양한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다.
피지워터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는 늘 트랙 위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는 한다. 그녀의 눈부신 성과와 열정은 피지워터 팬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런칭한 700ml 스포츠캡 에디션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4종(330ml, 500ml, 1L, 1.5L)에 이어 피지워터 고유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물 맛을 그대로 담았다. 피지워터는 "슬림하면서도 피지워터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물을 음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