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넷 ‘카페빼빼 에디션’
노년층은 정상 체중이어도 복부비만이면 치매 발생 위험이 커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노인이 우리나라 복부비만 기준인 남 90cm, 여 85cm 이상일 때 치매 위험률이 현저하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나이가 들어 근육이 빠지면 기초대사량이 줄어 나잇살이 생기기 쉬운 조건이 된다. 특히 남성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줄면서 근육이 감소하면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잉여 에너지가 지방으로 쉽게 변하고 축적되기 쉬운 상태가 된다.
먹고 싶은 음식을 실컷 먹고 뱃살 걱정 없다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겠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다이어트 커피 ‘카페빼빼 에디션’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에 가르시니아를 배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면서 뱃살 고민을 날려준다.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며 부원료로 마테추출분말, 보이차추출분말 등도 들어 있다. 아무리 효과 좋은 기능성 식품이라도 맛이 없으면 오랫동안 먹기 힘들다. 고품질의 아라비카 커피로 뛰어난 맛을 잡은 카페빼빼 에디션은 고급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와 다르지 않은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찬물에도 잘 녹아 취향에 따라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라테로 즐길 수 있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제조사 오투넷에서는 리뉴얼 ‘카페빼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한다. 23일까지 카페빼빼 에디션 80포 한 박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