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수색증산뉴타운 생활권 누릴 초역세권 아파트

입력 | 2021-01-27 03:00:00

[화제의 분양현장]동원베네스트 새절역




지하철 6호선이 지나는 새절역은 향후 서부선과 고양선이 개통되면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시와 국토부 발표에 따르면 서부선은 2028년 개통 예정이며 고양선은 서부선보다 먼저 개통될 것으로 전망된다.

‘동원베네스트 새절역’은 새절역에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 아파트로, 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역세권 프리미엄은 물론이고 단지와 지하철역이 직접 연결돼 새절역을 현관문처럼 이용할 수 있다. 새절역 3번 출구에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주변 인프라도 풍부하다. 개발이 본격화된 수색증산뉴타운과 상암DMC, 가재울뉴타운 등이 인접해 생활기반시설을 이용하기가 좋다. 홈플러스, 이마트, 응암시장, 서울시립서부병원, 은평병원 등 이용 가능한 편의시설이 다양하다.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백련산, 북한산, 봉산 등 배산임수의 명당자리에 건립되는 아파트로, 신사근린공원과 불광천 수변공원을 내 집 앞마당처럼 산책할 수 있는 힐링 주거환경을 선사한다. 단지 자체의 경쟁력도 높이 평가된다. 신평면이 대거 도입돼 공간 활용도가 중대형 아파트에 버금갈 정도로 넓다.


현재 새절역∼서울대입구역을 연결하는 서부선이 민자적격성을 통과해 새절역 분양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조합원 모집에 나선 동원베네스트 새절역은 주변 시세보다 조합원 모집가가 저렴해 시세 차익 가능성이 높고 사업 안정성도 우수하다. 최근 조합원 창립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사업이 빠르게 추진되고 있으며, 안심보증서를 발급해 조합원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동원베네스트 새절역 홍보관은 경기도 덕양구 원흥동 633-3번지(원흥역 1번출구 인근)에 마련되어 관람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상담은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