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GM 내 달라진 위상 반영 경영정상화·지속 투자 의지 재확인 다음 달 12일까지 온라인 접수
이번 채용은 제너럴모터스(GM) 핵심 연구개발센터로 자리매김한 GMTCK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의지를 보여주는 행보라는 평가다. 이번 채용을 통해 GMTCK는 차세대 글로벌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글로벌 GM은 배출제로와 충돌제로, 혼잡제로 등 트리플 제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자동차 디자인 인력 확충에 나서고 있다. 이번 GMTCK 디자인 인력 채용 역시 브랜드 비전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이다.
이어 “GMTCK는 GM의 트리플 비전을 달성하는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그동안 GMTCK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이 보여 준 기술 디자인과 개발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아 브랜드 핵심 센터로 자리매김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채용은 디자인 관련 전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GMTCK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다음 달 12일까지다.
한편 GMTCK는 한국GM 주력 모델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개발을 주도한 바 있다. 여기에 한국GM이 트레일블레이저와 형제 모델인 뷰익 앙코르GX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해 두 차종 14만대 넘는 물량을 수출해 한국GM이 추진하고 있는 경영정상화에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