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거친 산길서 안전하게! 오래 신어도 쾌적하게!

입력 | 2021-02-18 03:00:00

[EnjoyLife]K2, 기능성 등산화 ‘크로노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극강의 접지력과 뛰어난 투습력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도와주는 등산화 ‘크로노스’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크로노스는 투습력을 강화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보행 시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압력으로 더운 공기는 밖으로 배출되고 바깥의 시원한 공기가 유입되는 순환 구조로 오랜 시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화강암이 많은 한국 산악지형에 특화된 뛰어난 접지력의 엑스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산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고 통기성을 강화한 측면 패턴 설계로 발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이 밖에 땀 흡수와 쿠션감이 뛰어난 오소라이트 인솔에 항균, 항취 기능과 곰팡이 저항성이 우수한 이노맥스를 사용해 장시간 신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핑크, 그레이 등 4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28만9000원.

한편 K2는 2021년 신상 신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발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21일까지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전국 K2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단,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안 된다. 이 밖에 2021년 주력 등산화 ‘크로노스’와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미입고 색상의 경우 사전 예약으로 주문할 수 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