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서울 성수동은 숲세권, 학세권, 몰세권을 두루 갖춰 2030세대 젊은층이 많이 살고 있으며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향후 미래가치 또한 크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99-140 일대에 들어서는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는 지하 1층∼지상 12층 2개 동 전용면적 23.3∼37m² 총 4개 타입 오피스텔 총 77채로 조성된다. 주차대수는 42대로 넉넉하며 1.5룸과 2룸 구조로 16년 만에 처음 공급되는 단지형 오피스텔이다.
전 가구에 LG 의류관리기,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신발살균건조기, 쿡톱, 삼성 빌트인 전자레인지 등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유럽산 최고급 세라믹 아트월을 설치해 거실을 고급스럽게 꾸몄으며 친환경·최고급 유럽산 세라믹 자재를 사용해 하이엔드 럭셔리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화장실 또한 친환경·최고급 자재인 이탈리아 타일로 호텔식 화장실로 설계했다. 홈 사물인터넷(IoT) 월패드를 설치해 냉난방, 조명, 가전제품, 방범 시스템을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제어할 수 있다. 전열교환기로 실내 유해가스 및 미세먼지, 이산화탄소까지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1층에 무인택배함을 설치하고 태양광발전 시스템 등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첨단 설비를 도입했다.
롯데백화점, 스타시티몰, 이마트 등 쇼핑몰은 물론이고 한양대병원, 제인병원 등이 인접해 있어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서울숲, 송정제방길, 뚝섬한강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성수IT산업단지 내 대규모 업무시설 근무자 등 풍부한 수요로 직주근접 단지의 요건까지 갖췄다. 이 밖에 한양대, 한양여대, 건국대, 세종대 등 대학생 및 교직원 수요도 많다.
개발 호재도 여럿이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지상 구간을 지하화하는 사업을 통해 하늘숲길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 성수동의 준공업지역을 개발해 도심지원형 산업과 첨단산업을 육성하고 복합주거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지식산업센터를 늘리고 최대 규모의 오피스타운을 형성하기 위한 뚝섬 주변지역 지구단위계획도 있다.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는 평균 65%의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한 넓은 실내면적으로 높은 희소가치를 품고 있다. 본보기집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