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닥터마틴 X 헬로키티와 친구들’ 컬래버레이션 공개

입력 | 2021-02-26 13:00:00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은 작년 1460 부츠 60주년을 맞아 진행했던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닥터마틴 X 헬로키티와 친구들’에서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인 헬로키티를 선두로 배드바츠마루, 케로케로케로피, 마이멜로디 등 다양한 캐릭터가 함께 등장한다.

특히, 귀여운 헬로키티와 친구들이 터프한 감성의 닥터마틴을 만나 다양한 캐릭터가 담긴 새로운 실루엣으로 재탄생했다. 헬로키티 1460 컬렉션은 팝한 색감의 슈즈 홀과 세 가지 컬러의 스티치로 마무리한 부츠 바디가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이를 통해 닥터마틴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의 주력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제이든 또한 헬로키티와 친구들이 부츠 바디에 프린팅 되어 있으며 컬러감이 돋보이는 슈 레이스와 컬러 스티치는 닥터마틴의 시그니처인 옐로우 웰트 스티치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1461 슈즈는 헬로키티와 친구들 그래픽 디테일을 슈즈 바디 곳곳에 더해 더욱 감각적으로 완성했으며 하트 모양의 슈즈 홀로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는 게 닥터마틴 측 설명이다. 또한, 1461 슈즈와 같은 프린팅을 담은 키즈 1460 부츠 제품 또한 지퍼에 달린 보우 디테일과 하트 슈즈 홀로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레드 보우 모티프 체인과 두 가지 컬러의 슈 레이스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인 닥터마틴 X 헬로키티와 친구들 컬렉션은 오는 3월 4일 출시 예정이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