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오로나민C, 전현무 TV광고 온에어 속사포 CM송-내적 댄스 ‘생기발랄’

입력 | 2021-04-21 03:00:00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사장)의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가 다시 돌아온 생기의 아이콘 전현무와 함께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내 몸 지키는 5가지 비타민과 아미노산 탄산’을 콘셉트로 다른 드링크와 차별화된 오로나민C의 기능적 속성과 생기발랄한 브랜드 이미지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광고 속 전현무는 생기 없이 지친 축구부 앞에 등장해 속사포 CM송과 내적 댄스로 5가지 비타민과 아미노산, 탄산이라는 오로나민C만의 제품 특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전현무는 오로나민C 1대 브랜드 모델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동안 최장기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깨방청 춤’ ‘전현무 댄스’ 등의 유쾌한 이미지와 오로나민C 브랜드가 잘 어우러져 일상 속 활력을 주는 생기발랄 탄산비타민으로 전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갔다.

오로나민C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생기의 아이콘 전현무와 함께 생기발랄한 시너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 매니저는 “오로나민C와 전현무의 생기발랄함을 그리워하는 많은 소비자의 요청이 있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오로나민C만의 기능적 속성과 생기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즐겁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로나민C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C, B2, B3, B6, P)과 필수3종 아미노산(페닐알라닌, 트레오닌, 이소로이신)이 포함돼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비타민이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