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우세트부터 봄나물까지…강원 특산품 온라인에서 싸게 사세요

입력 | 2021-04-26 14:53:00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 뉴스1


100여 개의 강원 특산품이 ‘롯데ON’을 통해 온라인 할인 판매된다. 강원도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인 롯데ON과 공동 특판전을 열기로 하고 26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다음달 14일까지 롯데ON 온라인 채널(www.lotteon.com)을 통해 진행되는 특판전에는 선별된 100여 개의 우수 특산품이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한우선물세트, 봄나물, 쌀, 닭갈비, 반찬류 등 기획 상품은 20~3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특판전 기간 동안 1인당 최대 12장까지 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5000원 이상 구매시 최고 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음달 7일 오전 11시에는 롯데ON 라이브에서 산마늘, 눈개승마, 곰취 등 강원도의 대표적인 봄나물이 할인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 강원도와 롯데ON이 우수 농·특산품 발굴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조치다. 올해 초 설맞이 온라인 특판전에 이어 두 번째 할인 기획전이다.

김태훈 강원도 경제진흥국장은 “이번 행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상공인과 농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비대면 소비 확대 추세에 발맞춰 온라인을 활용한 마케팅과 판매 촉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인모 기자 imle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