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향수 최대 65% 할인 향기 계열 따라 상품 진열 향수 체험 키트 선착순 증정
CJ올리브영이 성년의 날을 맞아 대표 선물인 향수 제품 할인을 전개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인기 향수 10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향수 대전’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향기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려는 젊은 세대 소비 취향을 고려해 ‘가성비’가 우수한 향수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엄선했다고 한다.
향수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 구매 시 ‘향수 체험 키트’를 선착순(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신상품부터 주요 인기 상품까지 최대 6개 향수 샘플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인기 향수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65% 할인 판매된다. 랑방과 클린, 존바바토스, 지미추, 아리아나그란데, 끌로에 등이 할인에 참여한다. 일부 브랜드에 한해 향수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향수 쇼핑 적기인 성년의 날을 맞아 젊은 세대 취향과 구매 패턴을 고려한 향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캐주얼 향수부터 고급 브랜드 향수까지 본인에게 맞는 향수를 올리브영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투페이스드,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리미엄 뷰티페어’ 행사를 병행 운영한다.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 선물을 위한 기초 및 색조 화장품, 헤어 및 바디용품 등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