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리복, 가수 ‘청하’ 참여한 신규 캠페인 공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풀’ 협업

입력 | 2021-05-21 14:35:00

절제된 스타일·스트리트룩 조화
신상 슈즈 ‘프리미어로드 플러스’ 공개
‘라이풀’ 협업 의류·슈즈 출시




아디다스코리아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브랜드 앰배서더 청하가 참여한 신규 캠페인 ‘프리미어로드 플러스’ 화보와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리복은 지난 3월 청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클래식 아이콘 슈즈 ‘클래식 레더 레거시’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첫 화보 흥행에 힘입어 신규 화보와 영상을 기획했다고 한다. 화보와 영상은 안무 연습을 하는 청하의 브이로그를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이번 화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풀과 협업한 제품을 소개한다. ‘컴포트 클럽’이라는 테마를 적용해 리복 특유의 스포티한 느낌과 기능성, 라이풀의 미니멀하고 절제된 감성이 조화를 이룬다고 한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네온 컬러 포인트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어로드 플러스 슈즈는 리복의 독자적인 에어쿠션 기술 ‘DMX폼’이 더해져 탄력이 우수하다고 전했다. 라이풀 협업 모델과 일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화보에서 청하는 네온 컬러 상의와 블랙 컬러 하의, 프리미어로드 플러스 슈즈를 매치해 스트리트 느낌을 연출한다. 영상에서는 청하가 지난 2월 공개한 타이틀곡 ‘바이시클(Bicycle)’에 맞춰 역동적인 감성을 전달한다.

리복 관계자는 “이번 화보와 영상은 청하와 리복이 함께 표현해낸 라이풀 협업 제품과 스포티한 감성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앰배서더와 함께할 다양한 제품과 화보에 대한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화보와 영상을 통해 선보인 라이풀 협업 신제품은 공식 매장과 온라인스토어 등에서 판매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