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유흥업소 출신 남친” 가세연 주장에 한예슬 반응은?

입력 | 2021-05-22 17:28:00


배우 한예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해 폭로한 ‘가세연’ 측 주장에 반박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은 ‘[충격단독] 한예슬 남자친구 정체 공개’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가세연 측은 과거 한예슬이 재벌, 유명 작곡가 등과 교제했지만 매번 차였다며 “차라리 본인이 재벌이 되겠다, 키우겠다는 생각으로 연하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화면에 지난 2008년 개봉된 영화 ‘비스티 보이즈’ 포스터를 띄우며 “(한예슬 남자친구는) 딱 이거다. 비스티 보이즈”라고 했다.

영화 비스트 보이즈는 유흥업소에서 여성 고객들을 접대하며 사는 화류계 남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한예슬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이에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에 해당 방송의 캡처본을 올리며 “아니 기자님. 너무 소설이잖아요. 저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요!”라고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아니 그리고 왜 이런일들은 항상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었을 때 일어나는건지. 참 신기하네”라고 불쾌한 심정을 에둘러 말하기도 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13일 남자친구의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로 알려졌다.

김진하 동아닷컴 기자 jhjinh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