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아 ‘홈트족’ 겨냥 스트레칭 노하우 강좌 운영 수강생 전원에 제품 증정
농심켈로그는 16일 온라인 강좌 플랫폼 클래스101과 협업해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를 오는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일상 속 탄력 업!(UP!)’ 테마로 숨겨진 몸의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는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마련했다.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 수강료는 101원이다. 3개월 동안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홈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려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고 농심켈로그 측은 설명했다. 클래스101은 비대면 소비 확산 추세 속에 다양한 강의를 쉽게 접할 수 있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폼으로 알려졌다.
박지혜 농심켈로그 과장은 “지난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 이어 올해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클래스101과 협업을 통해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올해 여름 농심켈로그 프로틴과 건강한 만남을 통해 숨겨졌던 일상 속 탄력을 깨워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지난 2019년부터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을 차례로 소개하면서 국내 프로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수 제작한 프로틴 그래놀라와 우유를 추가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트,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이 주요 제품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