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농심캘로그, 온라인 강좌 클래스101과 ‘프로틴 탄력 클래스’ 운영

입력 | 2021-06-17 09:37:00

여름 맞아 ‘홈트족’ 겨냥
스트레칭 노하우 강좌 운영
수강생 전원에 제품 증정




농심켈로그는 16일 온라인 강좌 플랫폼 클래스101과 협업해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를 오는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일상 속 탄력 업!(UP!)’ 테마로 숨겨진 몸의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는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마련했다.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 수강료는 101원이다. 3개월 동안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홈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려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고 농심켈로그 측은 설명했다. 클래스101은 비대면 소비 확산 추세 속에 다양한 강의를 쉽게 접할 수 있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폼으로 알려졌다.

농심켈로그와 협업한 프로그램은 호흡법과 신체 부위별 스트레칭 동작을 알려주는 강좌로 구성됐다. 스트레칭 전문가로 알려진 강하나 강사가 진행한다. 강좌 오픈을 기념해 모든 수강자에게 프로틴 그래놀라와 바, 쉐이크 제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덤벨을 추가로 제공한다. 필수 해시태그(#일상속탄력업, #캘로그프로틴, #켈로그프로틴탄력클래스 등)를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유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도 준다고 한다.

박지혜 농심켈로그 과장은 “지난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 이어 올해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클래스101과 협업을 통해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올해 여름 농심켈로그 프로틴과 건강한 만남을 통해 숨겨졌던 일상 속 탄력을 깨워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지난 2019년부터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을 차례로 소개하면서 국내 프로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수 제작한 프로틴 그래놀라와 우유를 추가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트,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이 주요 제품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