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G마켓·옥션, 주방생활가전 ‘테팔 브랜드위크’ 진행… “할인쿠폰 매일 26장 지급”

입력 | 2021-06-30 10:05:00

주요 제품 스마일배송 전용 상품으로 판매
오는 7월 11일까지 브랜드위크 진행
“각 사이트별 쿠폰 혜택 매일 330만 원 상당”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주방생활가전 브랜드 테팔과 손잡고 다음 달 11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스마일배송 전용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고 한다.

할인쿠폰은 매일 26장씩 제공한다. 먼저 스마일배송 전용 ‘15% 할인쿠폰’을 G마켓과 옥션 각 채널별로 매일 10장씩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여기에 테팔 브랜드 전용 ‘10% 중복쿠폰’도 채널별로 매일 3장씩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최대 10만 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쿠폰 할인금액만 단순 합산하면 각 사이트별로 매일 33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라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전했다.

평일 기준 저녁 8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상품이 배송되는 스마일배송 전용 주요 제품으로는 테팔 믹서기 ‘블렌드포스’와 ‘무선주전자 세이트투터치’, 에어포스 라이트 무선청소기 등이 있다. 인기제품으로는 파워그릴포스와 콤팩트 진공 블렌더 프레시부스트, 핸드블렌더 인피니포스프로, 이지프라이 디럭스 에어프라이어 등이 꼽힌다.

원용태 이베이코리아 소형가전팀 매니저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주방과 생활가전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인기 브랜드인 테팔과 함께 브랜드 행사를 기획했다”며 “품목이 다양하고 생활밀착형 상품군 성격을 반영해 빠른 배송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쿠폰도 대량으로 제공해 알찬 혜택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