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헬로 자기님” 스칼릿 조핸슨, ‘유퀴즈’ 깜짝 등장

입력 | 2021-06-30 11:44:00


 마블 스튜디오의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의 스칼릿 조핸슨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영화 ‘블랙 위도우’의 주역들이 출연한다.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릿 조핸슨과 ‘레드룸’ 최정예 킬러 ‘옐레나 벨로바’ 역의 플로렌스 퓨가 그 주인공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칼릿 조핸슨이 화상을 통해 “헬로우 자기님”이라고 인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화 ‘블랙 위도우’로 만나게 될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인사를 전하기 위해 등장한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관심이 쏠린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릿 조핸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올해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7일 오후 5시에 세계 동시 개봉한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날 보컬그룹 ‘빅마마’와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 등이 출연하는 ‘빅마마와 국민 남편 톱3’ 특집을 방송한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