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에서 출시한 간편식을 소개하는 제주 넉둥베기 접작뼈국 양충배 대표와 신세계TV쇼핑 한지원 쇼호스트.
풍성한 살코기와 진한 국물 맛으로 입소문난
‘제주 넉둥베기 접작뼈국’
‘제주 넉둥베기 접작뼈국’
커다란 뼈에 붙은 넉넉한 살코기와 진하면서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인 제주 넉둥베기 접작뼈국을 간편식으로 만들었다.
제주국제공항 인근의 접작뼈국 전문점 ‘넉둥베기’는 커다란 뼈에 붙은 넉넉한 살코기와 진하면서 담백한 국물 맛으로 입소문이 나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하루에 200인분만 판매하는데 오전 중에 재료가 소진되기 일쑤이다.
신세계TV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7월 출시 예정이다. 1kg×4팩(8인분) 3만5900원, 1kg×6팩(12인분) 5만900원이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제주 성산 ‘윌라라 피쉬 앤 칩스’
제주 성산 ‘윌라라 피쉬 앤 칩스’
제주도 성산의 대표 맛집 ‘윌라라’의 피쉬앤칩스.
신세계TV쇼핑이 출시한 ‘윌라라 피쉬 앤 칩스’는 국내산 민대구를 튀겨 담백하면서 풍미가 고소하다. 튀김 반죽에 버무리는 과정인 베터링 기법을 직접 개발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이 뛰어나다. 제주산 구좌 당근을 갈아 넣은 비법 특제 소스까지 담아 제주 ‘윌라라’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신세계TV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이며 694g×4팩 3만5900원, 694g×6팩 5만900원이다.
TV 방송과 온라인몰, 모바일앱에서 주문
신세계TV쇼핑에서 출시한 제주 윌라라 피쉬앤칩스 간편식.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제주의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상품은 신세계TV쇼핑 방송(Skylife 15번, olleh 20번, LG U+ 21번 등 홈페이지 참고) 및 신세계TV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