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존쿡 델리미트는 브랜드 히트상품 킬바사의 400만 개 판매를 기념해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킬바사를 시원한 바다 위의 튜브로 표현해 청량하면서도 위트 있는 패키지로 선보였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 8월 초부터 존쿡 델리미트 SNS 채널을 통해 킬바사 퀴즈 이벤트, 킬바사 썸머 에디션 구매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킬바사 썸머 에디션 제품을 비롯해 피크닉 매트, 오프너, 와인 칠링백 등 킬바사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존쿡 델리미트의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19로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 싶었다”면서 “존쿡 델리미트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품질, 트렌디한 디자인, 참신한 아이디어를 앞세워식품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2017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였으며, 곧바로 먹방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ASMR 소시지'로 인기를 끌었다. 2019년 마마무의 화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킬바사를 먹는 장면이 이슈가 됐으며, 누계 합산 기준 4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