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온앤오프, 신곡 ‘여름 쏙’ 티저 공개…청량 여름 쏟아진다

입력 | 2021-07-29 10:30:00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보이그룹 온앤오프(ONF)의 짜릿한 써머 송이 올여름 무더위를 날린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9일 발매될 써머 팝업 앨범 ‘POPPING’ 새로운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온앤오프는 만화책의 한 페이지를 보는 듯 분할된 컷 속에서 각자의 여름을 즐기고 있다. 새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얼음을 손에 쥔 채 물보라를 맞으며 익살스러우면서도 리얼한 표정을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탄산음료를 마신 듯 청량하고 짜릿한 에너지를 전해 올여름의 찌는듯한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컴백을 기대케 한다.

써머 팝업 앨범 ‘POPPING’은 온앤오프가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여름 앨범으로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을 비롯해 ‘여름 시’(Summer Poem), ‘여름의 모양’(Summer Shape), ‘여름의 온도’(Dry Ice), ‘여름의 끝’(Summer End) 등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첫 정규앨범과 4월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각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과 ‘춤춰’(Ugly Dance)를 발표해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은 물론 역대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차지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그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에서 10위를 기록, 이 성적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021년 중반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곡’이라는 기사에 온앤오프를 조명했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뷰티풀 뷰티풀’이 포함되며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름 쏙’을 공개할 예정이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