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휴가 유혹도 물리친 집콕 인테리어의 끝판왕

입력 | 2021-07-30 00:14:00

LX하우시스, 대구-부산에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 개장
가전-가구 어우러진 리모델링 선봬… 주거타입 따라 실제 집안 보는듯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휴가 시즌. 그러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시원한 백화점에도 휴가철을 맞아 대형 인테리어 전시장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LX하우시스는 7월에 대구 동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산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개장했다.

LX하우시스는 구매력 있는 고객들이 쇼핑과 휴식공간으로 많이 찾아오는 백화점들과 함께 상권 분석과 매장 입지 평가 등 엄격한 프리미엄 쇼핑공간 기준에 따라 전시장을 열고 있다. 이러한 분석에 따라 대구와 부산 지역 백화점에 프리미엄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지인스퀘어 전시장이 탄생했다.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연면적 1289㎡(약 390평) 규모의 대규모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키친 바스 창호 바닥재 벽지 도어 등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18가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별 공간과 평형대별 아파트 모델하우스 콘셉트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인테리어를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각각 138㎡(42평형), 123㎡(37평형) 규모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대구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하고 프리미엄 가전제품, 까사미아의 가구 등을 함께 적용해 집 전체의 인테리어를 좀 더 현실감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연면적 529㎡(약 160평) 규모의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건강한 거실’ ‘화사한 다이닝룸’ ‘쿡 플레이’ ‘홈 비스트로’ ‘머물고 싶은 침실’ ‘아이방’ ‘공간 지킴이 현관’ 등의 테마를 가진 집 안 곳곳의 인테리어를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프리미엄 가전제품,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가구로 함께 꾸며 실제 집 안을 보는 느낌을 준다.

LX지인 자동 환기와 고단열 슈퍼세이브 창호를 함께 적용해 미세먼지 걱정 없는 쾌적한 거실 공간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제니스9 셀렉션 등 6개의 키친 제품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별 다양한 콘셉트의 주방공간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최근 배우 전여빈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9일부터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 소개를 내용으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스타 배우 전여빈을 통해 더욱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승훈 기자 raph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