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교육평가인증, 2022학년도 수능대비 ‘한수모의고사 파이널 OFF’ 출시

입력 | 2021-08-18 10:32:00


수능 국어 콘텐츠 전문 브랜드 한국교육평가인증(이하 한교평)이 17일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국어 영역 대비 한수모의고사 파이널 OFF 12회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수모의고사는 국어국문학 전공 석박사급 연구원과 인문, 사회, 자연과학, 공학 등 영역별 전문 박사들로 이루어진 집필진이 제작에 참여한다. 평가원의 문항 구성 방식과 정답 도출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독해력, 사실 관계 파악 능력, 지문 해석 능력 등 문제 풀이에 필요한 핵심 역량을 도출해내는 한교평의 콘텐츠 제작 기술로 수준 높은 수능 국어영역 예비평가 문제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파이널 시즌의 경우 6월, 9월 평가원 모의고사의 신경향을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했다.

또한 한수모의고사는 수능 시험과 동일한 편집 방식을 채택하고 시험지와 답지 형태를 평가원 모의고사와 유사하게 제작하여 실전 감각을 익히는 연습에 더욱 용이하도록 한다. 한수모의고사를 통해 준비가 미흡했던 부분을 체크하고 얼마 남지 않은 시간동안 집중 훈련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한수모의고사는 또한 회차별 상세 모의고사 분석지를 제공하고, 유명 강사의 다양하고 풍부한 해설 강의를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 무료로 게시해 수험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한교평 이승호 대표는 “한수모의고사 파이널을 통해 수험생들의 목표에 한 발짝 다가서길 바란다”며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높이고, 프리미엄 국어 콘텐츠 브랜드로 꾸준히 나아가기 위하여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학년도 한수모의고사 파이널 OFF는 8월 17일 1회차를 시작으로 11월 2일까지 매 주 한 회차 씩 출시돼 총 12회분을 선보인다. 한수모의고사를 채택하고 있는 전국의 약 360개의 제휴학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대표 국어 강사이자 두각(강대마이맥), 대치·목동 시대인재 학원에 출강하고 있는 김승리 강사 등의 수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수 홈페이지(kydi.co.kr)에서도 일정 수량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