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리얼맨’
갱년기는 중년 여성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서서히 진행돼 알아차리기 어려울 뿐 남성도 갱년기에서 예외일 수 없다.
원인은 바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감소.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20, 30대에 정점을 찍은 뒤 해마다 감소한다.
대표적인 남성 갱년기 증상으로는 성기능 및 근육량 감소가 있다. 이 밖에 쉽게 피로해지고 우울감, 집중력 저하 등의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MR-10 섭취군에서 남성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종근당건강의 ‘리얼맨’은 MR-10 성분은 물론이고 남성 활력 및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남성 건강에 필수적인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은행잎추출물도 함유했다.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의 주원료뿐 아니라 마카분말,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 등 부원료까지 담았다.
종근당건강은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상담센터를 통해 전문상담사와 일대일 상담은 물론이고 최다 구성 패키지를 최저 유통가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