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동인’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은 대구 중구 동인동 1가 21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5개 동 규모로 조성하는 ‘힐스테이트 동인’을 오는 3일 선보인다. 단지는 주거시설 1,009가구(아파트 941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68실)와 연면적 약 1만1,556㎡ 규모의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랜드마크 대단지다.
‘힐스테이트 동인’은 최근 프리미엄 로드로 부상하고 있는 태평로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태평로 일대에는 이미 분양을 완료한 ‘힐스테이트 달성공원역’,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힐스테이트 대구역’ 등 ‘힐스테이트 주거벨트’가 형성되고 있다.
‘힐스테이트 동인’은 지난해 성공리에 분양한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오피스텔 포함 총 500세대)’과 함께 총 1,509세대 규모의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을 형성하며, 두 단지 모두 49층 높이의 고층 설계 적용으로 향후 태평로 ‘힐스테이트 주거벨트’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태평로 핵심 입지에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동인’은 오는 3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사월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될 방침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