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연모’ 박은빈·로운의 궁중 로맨스…첫 티저 영상 공개

입력 | 2021-09-13 08:14:00

KBS 2TV ‘연모’ © 뉴스1


‘연모’ 박은빈과 로운의 로맨스가 담긴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모’(극본 한희정/ 연출 송현욱, 이현석) 측은 13일 이휘(박은빈 분)와 그의 스승 정지운(로운 분)의 운명적 만남과, 연모의 시작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영상 속에는 곱디 고운 한복 차림으로 궁을 활보하는 이휘의 모습이 담겼다. 산뜻한 발걸음과 발그레한 볼, 무엇보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천진난만하고 행복한 소녀의 미소가 아름답다. 그러다 시간과 사건에 휩쓸려 어느 순간 휘는 곤룡포를 입고 왕세자가 된다. 그 무게에 잠시 휘청이는 그를 잡아주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휘 만큼이나 순수한 영혼을 지닌 사내 정지운이다.

그렇게 찰나의 부딪힘으로 두 사람은 시선을 나눈다. 여자라는 치명적인 비밀과 차오르는 설렘을 내밀하게 감춘 긴장감이 이들 사이를 가득 채우고 있다. 지켜주고 싶을 정도로 아리따운 왕세자와 보면 볼수록 다가가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사내의 아름다운 합이 그 주변을 감싸는 공기마저 아득하고 신비롭게 만든다.

티저 영상 속 한복 고유의 멋을 완벽하게 살린 박은빈과 로운은 절묘한 눈빛 연기로 섬세함의 절정을 끌어올렸다. ‘연모’ 제작진은 “다가오는 가을, 잠들어 있던 감성 세포를 깨울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며 “박은빈과 로운이 눈부신 비주얼과 정교한 연기로 완성할 역사적인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연모’는 오는 10월11일 오후 9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