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피부 겉과 속을 동시에 촉촉하게

입력 | 2021-09-15 03:00:00

종근당건강 ‘오르네 듀얼스킨’
이달 말까지 최대 50% 할인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커지며 건조함이 느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계절이 바뀌면 우리 몸은 새로운 계절에 적응해 가는데, 이때 여린 우리의 피부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콜라겐 ‘오르네 듀얼스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진피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과 피부 장벽 기능을 수행하는 표피층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주성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한 병으로 피부의 속과 겉을 동시에 관리 할 수 있다.

저분자 피시콜라겐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및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 피부 속 세포와 동일구조의 저분자 콜라겐이기 때문에 흡수가 잘된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6주부터 피부 보습과 탄력성 개선, 12주부터 주름 깊이 개선이 확인됐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보습 기능성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한다.

석류맛의 콜라겐 엠플과 세라마이드 정제로 구성돼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두 성분을 일일 섭취량 최대치로 함유했다.

종근당건강은 추석을 맞아 9월 말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상담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