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류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있지는 15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류진, 채령, 유나의 포토북 프리뷰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오직 실물 음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늘의 패션’을 의미하는 ‘오오티디’(OOTD) 버전 속 류진과 채령, 유나는 채도 높은 컬러와 여러 패턴을 믹스 매치한 의상을 입고 3인 3색 개성을 뽐내고 있다. 사랑하는 상대에게 멋지게 보이고 싶은 감정을 방안을 가득 채운 옷과 액세서리로 표현했고, 키치한 효과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하이틴 무드를 물씬 풍겼다.
있지 채령/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있지는 2021년 한 해에만 서로 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팔색조 그룹’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4월 미니 4집 ‘게스 후’(GUESS WHO)와 타이틀곡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을 통해 다크 카리스마를 드러낸 이들은 총천연색을 입은 신곡 ‘로꼬’(LOCO)로 변화무쌍한 매력과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있지 유나/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한편 있지의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로꼬’는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발매 한 시간 전인 24일 오후 12시 네이버 나우에서 컴백쇼를 개최하고 월드와이드 시청자들과 만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