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출시 포근한 소재로 편안하고 따뜻 플리스-다운 리버시블 제품에 후디 재킷까지 다양한 라인업
블랙야크 ‘시타 다운 플리시 시리즈’ 아이유X카이 커플 화보. 블랙야크 제공
비대면 일상 속에서 편안함이 주요 패션 키워드로 자리를 잡으며 가벼운 외출이나 산행, 캠핑 등 다목적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 인기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 날씨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플리스’다.
블랙야크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속모델 아이유, 카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시트 다운 플리스는 ‘시트’처럼 편하고 부드러우며 ‘다운’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가을겨울 시즌 블랙야크 플리스 시리즈의 이름이다.
캠페인 영상은 아이유, 카이가 각각 등장하는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각 영상은 플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오브제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두 모델이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의 제품을 이불처럼 덮거나 아우터로 걸치고 입는 등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시리즈의 이름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플리스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이면서도 유쾌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아이유와 카이의 캠페인 영상, 화보를 참고해 편안하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플리스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리스로 또는 다운으로, 뒤집으면 변신 끝
블랙야크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캠페인 영상 아이유편 캡처 컷.
꾸안꾸 시밀러룩 플리스 스타일링에 제격
가을엔 단독으로, 겨울에 레이어드로
캐주얼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로 목 사이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준다. 남성용은 베이지, 크림, 차콜 브라운 등 3가지, 여성용은 베이지, 크림 등 2가지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