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역에 마련된 ‘오징어게임’ 팝업 체험존 ‘오겜월드’가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은 국내 드라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2021.9.24/뉴스1 © News1
배우 이병헌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 즐거운 추석 되시길 #오징어 게임”이라는 글과 함께 ‘오징어 게임’ 로고가 있는 게임기 모형과 옷 등을 선물 받은 인증샷을 올렸다. 이병헌은 ‘오징어 게임’에 깜짝 출연한 바 있다.
가수 채리나는 2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다들 잘 쉬셨나요, 전 연휴 기간 잠시 인스타도 쉬고 집안일 몰아서 다하고 넷플릭스 삼매경에 빠졌다”라며 “‘오징어 게임’ 미친 연기력, 각본, 연출, 1편 시작해서 한방에 9편을 다 봤다”라고 밝혔다.
슬리피 SNS 갈무리 © 뉴스1
이에 슬리피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임 참가 실패, 오겜월드 조기종료”라고 올리며, 현장에 방문했으나 참여하지 못한 모습을 담은 셀카를 게재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배우 이제훈도 지난 18일 “‘오징어 게임’을 완주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오징어 게임’ 인증샷을 올렸다. 그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긴장하면서 신나게 본 최고의 작품이었다”라며 “꼭 봐라, 제발”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또한 가수 pH-1(피에이치원)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징어 게임’을 감상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관람을 인증하기도 했다.
17일 공개 이후 국내는 물론 전세계 및 미국 넷플릭스에서 TV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