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헤어 안티에이징 드라이기 유닉스 ‘에어샷U’

입력 | 2021-09-28 03:00:00

[Beauty Info ]




빠르게 말리면서 모발을 수분 코팅해 모발 케어까지 가능한 드라이기 에어샷U.

유닉스 ‘에어샷U(AIRSHOT U)’는 빠르게 말리면서 모발을 수분 코팅해 모발 케어까지 가능한 헤어 안티에이징 드라이기다. 플라즈마 시스템이 음이온과 양이온을 1천만 개 이상 방출하며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해 정전기 발생을 줄이고 먼지 흡착을 막아준다.

실제 유닉스 연구소 자체 실험에서 ‘에어샷U’ 사용 후 모발 광택도가 60% 이상, 모발 수분은 약 30% 증가하며 큐티클 층이 매끄럽게 정돈되는 결과를 보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는 최대 97%로 나타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을·겨울에 깨끗하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어샷U’는 항공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업그레이드한 울트라 BLDC 모터를 사용했다. 높은 바람 주기를 형성해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1600W의 강력한 풍량으로 모발을 빠르게 말려주고 3단계 풍량과

4단계 풍온으로 총 12가지 조합의 바람을 만든다. 별도의 냉풍 전환 장치가 있어 즉시 찬바람 전환이 가능해 사용도 편리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유니버셜 그립은 드라이기 사용 시 손 관절과 근육의 피로도를 낮춘다.

풍부한 바람이 모발을 빠르게 말려주는
유닉스 ‘슈퍼 디플러스 탭’

슈퍼 디플러스 탭은 노즐 탈착으로 강력한 통바람을 만들어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

노즐 탈착으로 강력한 통바람을 만들어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한 유닉스 ‘슈퍼 디플러스 탭(SUPER D+ TAB)’도 인기다. 노즐을 제거하면 기존 풍량보다 37% 증가한 바람을 만들어 모발이 길거나 숱이 많은 경우에도 빠르게 말릴 수 있다.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온도와 정교한 3단 풍량으로 바람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헤어 스타일링이 쉬워진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유닉스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