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기아(PRGR)
프로기아(PRGR)가 타구감과 비거리 향상은 물론 편안함과 부드러움까지 갖춘 새 클럽 ‘PRGR LS FORGED IRON’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LS FORGED IRON은 세심함이 느껴지는 샤프한 블레이드 두께와 어드레스 시 안정감이 느껴지는 세미 라지 헤드가 특징이다. 연철 단조 바디와 임팩트 시 빠른 볼 스피드를 가능하게 하는 페이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반발성능을 실현했다.
LS FORGED IRON은 ‘스마트한 클럽’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동일한 포지션에서 어드레스가 가능하도록 미들 아이언, 숏 아이언, 웨지별로 동일한 클럽 길이로 설계해 더욱 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 게 특징이다.
샤프트는 후지쿠라 콤퍼짓(Fujikura composite)과 콜라보해 아이언용 카본 샤프트인 MCI FOR PRGR를 공동 개발했다. 무게가 가볍지만 경량 스틸을 사용하는 골퍼들도 위화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샤프트다.
LS FORGED IRON은 헤드 스피드가 부족한 골퍼도 편안하게 비거리를 낼 수 있는 로프트 설계와 포켓 캐비티 구조를 채택했다. 덕분에 높은 반발 성능을 발휘해 높은 탄도의 공을 만들 수 있다. 페이스 뒷면 하부 홈(Back face groove)은 아마추어의 평균적인 실제 타점 부분(17mm)의 빠른 볼 스피드를 보장한다.
관용성과 비거리, 디자인까지 모든 성능을 갖춘 LS FORGED IRON은 PRGR직영점과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자는 8개 세트(6∼9번 아이언, 피칭 웨지, 48도, 52도, 57도 웨지) 228만 원. 여자는 7개 세트(6∼9번 아이언, 피칭 웨지, 50도, 56도 웨지) 200만2000원.
이헌재 기자 un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