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 구입 시 디저트 50% 할인 커피 전문점 수준 ‘이프레쏘’ 매출 증가 추세 조각케이크·마카롱·크림롤 등 할인 대상
이마트24가 ‘딜리셔스 아이디어(맛있는 아이디어)’ 일환으로 원두커피 이프레쏘 구입 시 디저트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마트24는 오는 23일까지 이프레쏘(아메리카노)를 구입하면서 행사카드로 결제 시 냉장 디저트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커피 1잔당 디저트 1개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고 하루 1회에 한해 최대 4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프레쏘와 바리스타 커피 상품이 모두 대상이며 디저트는 순삭크림롤과 조각케이크, 마카롱 등 냉장디저트 30여종으로 구성됐다. 이마트24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원두커피와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도록 해 맛있고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프레쏘 커피는 1000원대 가격으로 커피 전문점 수준 풍미와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 맞춰 새로운 디저트로 ‘피치무스 케이크’와 ‘레몬무스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유창식 이마트24 마케팅팀장은 “커피와 디저트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는 이마트24 편의점 이미지를 다시 한 번 적극적으로 알리고 소비자가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슬로건에 걸맞게 맛있는 상품과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