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내년 어린이날 개장 예정 연간 이용권 스탠다드·골드·플래티넘 판매 이달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 생일 이벤트·숙소 할인 등 지원 가격 10만9000~23만9000원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연간 이용권 3종 이미지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레고랜드)’는 내년 5월 5일(어린이날) 개장을 앞두고 연간 이용권 3종을 사전 출시해 이달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은 스탠다드와 골드, 플래티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온라인으로 발급된다. 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혜택을 적용해 각각 만 원씩 할인된 10만9000원, 15만9000원, 2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레고랜드 측은 전했다. 다음 달부터는 정가에 판매된다.
연간 이용권 3종에는 개장 후 1년간 레고랜드 입장 및 이용(파크 미운영 및 패스별 입장 제한일 제외), 레고랜드호텔 투숙 시 숙박료 10% 할인(중복 적용 불가), 연간 이용권 소지자 생일 방문 시 시그니처 디저트(애플프라이) 무료 제공, 특별 이벤트 및 할인, 혜택 정보 제공 등이 공통으로 포함됐다고 한다.
김영필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대표는 “이번 연간 이용권 출시를 기념한 특가 혜택 외에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에 대한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조성된다. 섬에 조성되는 세계 최초의 레고랜드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지난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은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