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사백과’ 중 전기공학과 - 오늘날 전기공학이 새롭게 주목받는 이유 편.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는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앞서 23개 학과 학과장들이 직접 전하는 전공 소개 영상콘텐츠 ‘숭사백과 시즌2’를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숭실사이버대에 따르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숭사백과’는 학과별 세부전공과 교육커리큘럼, 졸업 후 유망 및 관련 직종 등 해당 학과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총체적으로 아우르고 있으며, 성우 내레이션으로 진행된 시즌1과 달리 이번 시즌2에서는 23개 학과장이 직접 출연해 콘텐츠 퀄리티를 높였다.
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숭사백과 시즌2’는 지난 10월 26일 전기공학과 학과장 신종홍 교수의 ‘오늘날 전기공학이 새롭게 주목받는 이유’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뷰티미용예술학과의 ‘90% 실습, 뷰티의 新교육’, 연예스포츠경영학과의 ‘K-콘텐츠의 힘, 어디서 시작되는가’, 소방방재학과의 ‘국민을 지키는 소방방재의 안전 책임감’, ICT공학과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의 집약체!’ 등을 게재했으며, 향후 각 학과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숭실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2학년도 1학기 원서접수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