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 코웨이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유로-노즐 내 유해 미생물 제거… 360도 버블 회오리로 도기 청소 모바일로 케어 현황 한눈에 파악… 전문가 방문 관리 서비스도 제공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인테리어 컷.
비데를 선택할 때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것 하나가 단연 위생이다. 특히 최근 건강과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동살균 기능 등 사용자 편의를 더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비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 기능으로 차별화된 위생관리 편의성을 자랑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는 유로·노즐·도기 등 위생관리가 필수적인 제품 내부를 전기분해수와 버블로 강력하게 케어한다. 바이러스, 세균 등 유해 미생물을 99.9% 제거하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준다. 특히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청소하기 어려운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더블케어 비데는 인공지능(AI) 혁신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휴대전화를 통해 사용 패턴, 살균·케어 현황, 필터·버블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이 발견되면 사후서비스(AS) 접수 안내까지 빠르게 지원한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48시간 동안 사용이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해주는 ‘실버케어 기능’도 적용해 안심을 더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실제 사용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고장 걱정 없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 6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제품 본체는 원터치로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어 구석구석 세척하기 수월하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99%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더블케어 비데는 고객 니즈에 맞춰 관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 관리서비스 선택 시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제품 세척 등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12개월마다 필터, 버블카트리지, 커버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정기배송 해준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