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아팰리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오피스텔 시장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올 1분기 전국 오피스텔 매매 거래량은 전년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 이는 주택시장을 겨냥한 고강도 규제로 아파트 진입장벽이 높아지면서 ‘대체재’로 인식되는 청약제한이나 규제가 덜한 오피스텔로 실거주 수요와 투자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여기에 대기업 등의 탄탄한 임대수요와 지하철역, 공원, 인근 산책로, 녹지 등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오피스텔 단지가 인기다. 특히 대기업 삼성과 주거단지가 가깝다는 ‘삼세권’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LG디지털파크 일반산업단지 등 대기업 산업단지가 몰려있고 지속적인 투자와 수많은 일자리 창출 효과가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업무 종사자들을 기반으로 주거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전망된다.
고덕 아팰리스 써밋파크는 경기 평택시 이충동 606에 지하 4층∼지상 5층 오피스텔 전용 20∼25m², 총 308실 및 근린시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삼성전자가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이뿐 아니라 평택 브레인시티, 비즈니스 컴플레스 행정타운, 고덕 R&D 테크노밸리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지하철 1호선 역세권(서정리역)에 자리한 단지는 주변으로 석정근린공원이 펼쳐져 있어 숲세권, 공세권의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갖췄다. 특히 전 가구에 4.3m의 높은 천장고와 복층구조를 적용했다. 지하 1층∼지하 4층까지 주차장으로 구성해 100% 자주식 주차를 제공해 임대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본보기집은 경기 평택시 비전5로 41(비전동 1096-3)에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