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동아 12월호 와인도 소개
여성동아 12월호(사진)에서는 2021년의 마지막 달을 맞아 연말을 즐겁고 빛나게 할 스타일링법을 정리했다. 시퀸, 크리스털, 체인, 스터드, 메탈릭 컬러 등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반짝반짝 빛나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연말이면 뷰티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도 한자리에 모았다. 또 캐주얼하게 즐기는 맥주부터 향긋한 와인과 묵직한 위스키까지, 술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연말연시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술도 정리했다.
2000년대 초반 걸그룹 ‘쥬얼리’ 멤버로 사랑을 받았던 이지현과의 인터뷰도 담았다. 최근 7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그는 일곱 살 아들이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두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인 이지현은 “방송에서 아들 우경이가 ADHD를 앓는 아이로만 부각된 면이 있지만, 아들은 사랑스럽고 똑똑하고 애교가 많은 아이다. 수학에도 재능을 보여 얼마 전에는 일곱 살인데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수학경시대회에도 나갔다”고 말했다. 이어 “엄마가 된 건 너무 감사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11월 17일 첫 정규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발표한 ‘트로트계 어린 왕자’ 정동원의 컴백 과정과 팬들의 반응, 쇼케이스 현장을 소개한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