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100% 임대 마친 복합의료공간

입력 | 2021-12-09 03:00:00

중앙메디컬타워




충남 당진시청 앞 사거리 대로변에 지하 6층∼지상 10층, 연면적 1만 7308m²에 들어서는 ‘중앙메디컬타워’가 특별 분양 중이다. 현재 100% 임대를 마친 상태다.

중앙메디컬타워 지상 3층∼지상 7층에는 서울 강남 유명 메디컬 기업인 ‘더 리젠 메디컬 그룹’이 함께한다. 중앙메디컬타워에 입점하는 더 리젠 메디컬 그룹은 한국의 성형·미용 의료 분야를 개척한 업체로 서울대병원 교수 출신의 대표원장이 설립했다. 현재 더 리젠 메디컬 그룹은 강남에서 지하 3층∼지상 15층의 종합병원급 규모에 성형외과, 구강안면외과, 교정과, 마취통증의학과, 이비인후과, 외과, 피부과 등 분야별 대표 전문의가 협진하는 미용성형 토털센터 리젠타워를 운영 중이다.

중앙메디컬타워 지하 1층, 지상 1∼2층, 지상 8∼10층은 공간의 가치를 구현하는 F&B(식음료) 및 라이프스타일 상업시설로 조성한다. 지역에서 소문난 노포의 매장과 유명한 스타셰프 브랜드 등이 입점되고, 최상층 루프톱에는 포토존과 스몰 웨딩존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밖에 중앙메디컬타워는 완공 전 본보기집에 앵커 테넌트를 유치해 1세대 바리스타 커피, 베이커리 명장, 스타셰프의 파인 다이닝 등 F&B(식음료) 브랜드와 지역주민을 위한 플리마켓, 오케스트라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유치하는 등 다양한 테마의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남부터미널 3번 출구에서 100m 거리의 연운빌딩 2층에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